눈 깜빡임 틱 심리 고치는 법

우선 눈이 불편해서 깜빡이는지 정말로 틱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안과 가셔서 1차적 진료받으셔야 합니다. 여기서 안과가 실 때 주의하셔야 되는 부분은 과잉진료 하는 곳 거르셔야 합니다.

안과 다섯 군데 정도 가시면 어느 정도 감이 생기게 됩니다. 과잉진료인지 아닌지 말이지요. 성실하게 자세하게 봐주는 안과를 고르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눈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라고 판단이 나오면 그때부터는 틱을 교정하는 훈련을 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하나의 틱을 제거하면 다른 대체 틱으로 이동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본질적으로 왜 틱이 생기는지 원인부터 찾으셔야 하는데요. 거의 대부분의 원인은 불안 및 강박 증상으로 인하여 시작되어 생겨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상황 자체가 혹은 환경이 불안하다는 것을 나타내므로 어느 정도 현 환경에 대해서 인지하는 법을 가르치거나 스스로 터득해서 배우셔야 합니다.

" 아 이래서 불안하구나 " 이런 걸 알아차리면 스톱이 되지만, 그게 아니면 지속해서 원인도 모른 채 틱으로 나타나기 때문이지요.

다시 한번 정리를 해드리자면 기능적으로 어쩔 수 없이 나타나는 틱 증상과 심리적인 압박감 때문에 나타나는 틱 증상이 있사오니 현재 어느 위치에 서있는지를 확인하시고 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고양이 모래 일반쓰레기 수거 서비스 앱 효과 후기

임플란트 1차 수술 과정 2차 후기

폼롤러 뱃살 복부팽만 배지압 효과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