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벽지 찢어짐 처세술
원룸 벽지 찢어짐 같은 경우에는 보통 집주인이 해줄 확률이 높습니다. 원룸 자체의 벽지는 거의 가장 단가가 저렴하고 싼 종이벽지인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이 벽지 전체 해봤자 50만 원도 안 들어갑니다.
그러므로 가장 저렴한 업체는 인터넷으로 찾으실 수 있사오니 인터넷으로 먼저 가장 저렴한 업체 선정 하신 후에 집주인에게 전화하셔서 벽지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물론 현금이 없는데 임대사업하고자 하는 임대인인 경우에는 이 조차도 못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세 같은 경우에는 반반을 하든 그냥 참고 살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임차인에게 불리하지요. 하지만 월세인 경우에는 하자가 있으면 무조건 해줘야 하므로, 당당히 요구하고 지원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한 가지 팁인데 벽지가 잘 찢어지는 계절은 겨울입니다. 결로로 인하여 생기는 벽지 우러남 증상과 들뜸 증상이 많이 나타나는 계절이지요.
그러하기에 벽지의 내구성이 현저리 약해지시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겨울철 결로 과정을 겪으면서 벽지에 하자 있었는지 없었는지 확인하시어 그냥 전체 벽지 교체 진행해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원룸 벽지 처세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며 해당 정보를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