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보형물 효과 부작용
골반에 보형물을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보정속옷이나 골반뽕 같은 경우에는 찝찝하고 땀띠에 여드름에 습진에 등등 여러 가지 질환들이 많이 생기지요.
그래서 필러를 주입하거나 수술을 통하여 골반에 보형물을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단 가장 이상적인 효과는 답답하거나 불편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걸리적거리는 것이 하나도 없으며 그냥 본인 골반인 것처럼 느껴진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그러나 원래 골반이 있는데 오랫동안 운동을 안 하셔서 골반이 내회전이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추후 자세 교정을 이루어 숨겨진 골반이 외회전 할 할 경우 기존에 넣었던 골반 보형물이 더욱 돋보여 오히려 이상해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 전에는 반드시 엑스레이를 촬영 후에 전문의와 상의를 하여 숨겨진 골반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골반 보형물의 부작용은 필러나 보형물 같은 경우에는 자칫 잘못하면 염증이 생기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골반 옆부분은 피부층이 두터워 필러 및 보형물 수술을 하실 때 잘하는 전문의 만나셔야 합니다.
그래야 부작용의 확률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으며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만 참고하셔도 골반을 가꾸는데 다른 문제점은 없어 보이므로 잘 알아두셔서 좋은 치료 혹은 좋은 교정 만드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