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볼 리프팅 총정리
앞볼 리프팅 같은 경우에는 고강도 리프팅으로 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즉 피부층의 두께가 두터운 부분은 고강도로, 얇은 부분들은 저강도로 하는 게 좋습니다.
주기도 달라지긴 하지만, 고강도인 경우에는 분기마다 한 번씩 저강도는 한 달에 한 번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이 부분은 전문의와 상의를 하셔서 현재 본인의 피부타입을 검사하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부작용 증상도 생기지 않고 도움이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위에 언급드린 시술로 얼굴 리프팅이 되신 상태시면 조금 더 병행하기 좋은 습관을 익히시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로 리프팅 후에는 선크림을 발라주시는 것이 필수 중에 필수이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로는 대부분 얼굴이 처지는 이유가 무표정으로 인한 피부노화 증상이 많아서 항시적으로 입꼬리를 올리며 웃는 연습을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입꼬리 웃는 연습을 지속하여 주시면 자동적으로 앞볼과 턱볼 그리고 심부볼까지 미세한 근육으로 인하여 처짐 증상을 지양하여 주오니 잘 참고하셔서 관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앞볼 리프팅 효과 및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